여행정보^^/국내여행

[2012 여수세계박람회] 2일차-독일관(시원한 독일 맥주와 음식 완전 맛나~~♡), 앙골라관(전통무용-엉덩이 터는거 작살~~♡ 잘못하면 부러지겄어~ㅋ)

무적태풍용사 2012. 7. 18. 23:53

독일관과 앙콜라관 을 끝으로 국제관 관람을 끝이네요..

기왕이면 다른 좋은 곳을 찾아서 갓어야 했는데..

 

국제관을 배제하고 움직이려 하다보니..

이런 낭패를 보고야 말았네요..ㅠㅠ

 

나중에 본인이 관람했던 전시관 중

추천 할만한 전시관 최종 후기 작성때 모두 알려 드리게요^^

 

자 그럼 국제관 에서 찍은 마지막 몇 안돼는 사진들 올려 볼께요^^

 

1) 이 사진은 독일관 가려고 이동중 공연 중인걸 보고 사진을 찍었건만..근방 끝나 버리더군요..ㅠㅠ

짧게라도 동영상 으로 남기고 싶었는데..아쉽다ㅠㅠ

 

2) 독일관 관람 전에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독일 레스토랑 가서 주문 후

레스토랑 분위기 사진에 담아 봤어요^^

 

3) 아마 조금만 더 늦엇 더라면..자리에 앉기도 힘들었을거 같아요..저 혼자 입장 했는데..

음식 나오기 전에 보니깐 많은 사람들이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기냥 가더군요..^^

 

4) 독일 레스토랑 가서 현지인이 직접 해준 음식과 독일산 흑맥주~~♡

주문을 했는데 어떤 음식인지 이름이 너무 길어서..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번호는 83번 같았는데..ㅠㅠ

완전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5) 늦은 점심을 해결 후 독일관 입성 하였어요..

지금 이친구는 독일관 마스코트 HAN-S 라네요^^

아무래도 민족성 이라고 해야 할까요?? 보통 귀요니~~하던데 독일은 역시나^^

 

6) 독일관은 체험하는 전시물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사진은 많이 못찍었어..ㅠㅠ

이건 아마도 해양 생활권에 전시되어 있는 어류 남획 이라는 건데..사람들이 다른 전시물에 비해 유독 몰려 들더군요 ㅋㅋ

 

7) 인증샷~~이밖에 잼있는 전시물이 많던데..

배터리 부족해서 더이상은..ㅠㅠ

 

8) 독일관 관람 후 주제관 예약 시간이 어정쩡 해서 곧바로 갈까 하다가

앙골라관 들렸어요..가봤는데 역시 그다쥐..하지만 마지막에 앙골라 식당을 통해 나가려고 하는데..

잼있는 공연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 한컷..근데 아쉽게도 배터리 오링나는 바람에..더이상은..ㅠㅠ

앙골라를 끝으로 국제관 관람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