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3일차-나리타 공항 출국전 각종 편의시설~~♡ 안마도 해줘~~♡

무적태풍용사 2012. 9. 29. 18:16

나리타 공항은 각종 편의 시설이 잘되어 있는거 같아요..

물론 돈을 지불 해야 하는것들도 잇지만..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발라당 할수 있는 곳도 잇다는거 ㅋㅋ

자 그럼 나리타 공항에 배치된 편의시설 살며시 볼까요^^?

 

전장에선 안마의자도 있었쿠~ㅋㅋ

 

1) 완전 편해 보인다눈~~ㅋㅋ

 

2) 인터넷도 가능한데 저놈은 그다지ㅎㅎ

 

3) 무엇보다 부러운거~~안마의자 그리고 발라당 할수 있는 곳도 있고..

그리고 최종 적으로 안마~~♡ 미모의 여성들이 안마를 해주는데 뱅기 타기전에 받아보고 싶었지만..쩝;;

 

4) 슬슬 탑승중인 사람들..

 

5) 지루하게 기다리는 사람들..ㅎㅎ

 

6) 남는게 사진 이니깐 사진이나 팍팍~~ㅋㅋ

 

7) 이제야 저희도 탑승을~~ㅋㅋ

 

8) 좌측에 있는 사람들 뭐냐구요??

LA로 출국중에 잠시 나리타 경유한 사람들 입니다..언제 LA가보나 ㅎㅎ

 

9) 창가는 좋은데..왜 맨날 저는 날개 부분에..자리를 ㅠㅠ

 

10) 드디어 이륙 하려고 하네요~나리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