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2일차 - 씨엠립(나무들의 사원 "타프롬" 영화 툼레이더 촬영지/스펑나무와 기생수의 연리지/엉덩이 나무/상황버섯

무적태풍용사 2015. 8. 17. 12:14

나무들의 사원 "타프롬" 편은 여기까지 하도록 할께요

여기서는 영화 툼레이더 에서 나온 나무가 등장 합니다 정말 요상하게 생긴...

 

자 그럼 들어가 봅시다~~^^

 

1) 영화 툼레이더를 통해 더욱 더 유명해진 나무

이 나무는 원래 스펑나무 인데 수액을 빨아먹고 사는 기생수와 오묘하게 연리지 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2) 전체적인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봤어요 영화에 나올만 하죠??

 

3) 꼭 사람의 엉덩이 모습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ㅋㅋ

이것도 가이드님 아니었음 그냥 지나칠뻔..ㅠㅠ

 

4) 엉덩이 의 전체적인 모습 입니다 엉덩이가 좌측에 있는거 보이시죠??

나무 전체를 잡으니깐 엉덩이가 나오질 않아서..일부만 나오게 했어요 그래도 위치 확인은 가능 하실듯 ㅎㅎ 근데 엉덩이 바로 옆에 보시면 생긴게 꼭 ㅋㅋ

 

5)

 

6) 캄보디아 에는 널린게 상황버섯 [桑黃버섯] 입니다 

캄보디아는 예전에는 이런걸 그냥 불피우는데 쓰던가 버리기만 했다고 하네요..앙코르 와트가 일반에 공개되기 전 이곳은 온통 숲과 나무 그리고 지뢰 때문에

접근이 쉽지 않은 지역이었다 합니다 근데 일본에서 지뢰 제거를 하던 중 우연히 지천에 널린 상황버섯을 발견하고 헐 값에 지뢰와 함께

나무도 함께 제거해 주겠다 하여 수많은 이익을 취했지만 나중에 캄보디아 에서 상황버섯의 효능을 알고 일본의 채취권을 박탈 하고

자신들이 직접 채취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직 캄보디아 곳곳은 오랜 내전과 월남전 이후 개발되지 않은 지역에 지뢰가 많기 때문에 군인과 관련된 사람 빼고는 채취를 금하고 있다고 하네요

 

7)

 

8) 나무들의 사원 타프롬 관광을 마치고 우리는 다음 코스로 이동을 하게 되었어요^^

 

9) 이동하면서 주변 모습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10)자 이제 타프롬 관광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목적지 바이욘사원 으로 들어가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