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3일차 - 씨엠립(한국에 강남이 있다면 씨엠립에는 화려한 밤 거리 펍 스트리트(pub street ) 심령사진?? 나이트마켓 왕거미 튀김@@)

무적태풍용사 2015. 9. 13. 15:18

 자 우리는 3일차 모든 일정을 끝내고 드디어 패키지 여행의 꽃? 뒷풀이 하러 캄보디아의 강남 펍스트리트(pub street ) 솔직히 도보로 10분 거리에 불과 하지만

인파는 강남 까지는 아니겠지만 라이브 카페와 2층 식 오픈 술집이 많아서 캄보디아 밤공기 마시며 한잔 하기 딱 좋은 그런 장소 입니다

 

아쉽게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2층 으로 된 오픈 클럽도 있어 분위기 좋더군요 특히 캄보디아 현지인 보다 유럽등 외국인이 많은게 특징 인데

한가지 소매치기 조심 하셔야 합니다

 

군부가 관리하고 있어서 다른곳 보다는 안전하다 하지만 조심해서 손해볼건 없겠지요??

그리고 캄보디아 하면 작년에 독일 세계 맥주 대회 에서 당당하게 3위를 차지한 앙코르 맥주가 당연 인기이고 맛 또한 일품이더군요

 

가격은 2달러 하니깐 그렇게 부담가는 금액은 아닐거에요^^

우선 가장 중요한게 어떻게 찾아 가느냐 하는건데..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어요 그냥 툭툭이 타고 pub street 가자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펍 스트리트 도착 하시고 나면 툭툭이 기사 한테 기다려 달라고 하면 몇시간 이고 기다려 줍니다

 

추가요금 없던걸로 기억 하구요 그것도 귀찮다 싶으시면 입구쪽이나 중간중간 툭툭이 기사들 많이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즐길거 즐기시고

마실서 마시고~하시면서 천천히 툭툭이 타고 귀가 하시면 될거에요^^

 

그리고 아까 클럽 얘기 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펍 스트리트 거리에 ten 이라는 클럽 가보세요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밖에서 봤을 때 발디들 틈이 없을 정도로 사람들 많았고 분위기도 가장 좋았던거 같았어요..

 

저희 일행 중 몇분끼리 가려고 했으나 아쉽게도 무산된게 너무도..ㅠㅠ

자 그럼 펍 스트리트(pub street ) 거리로 가볼까요~??

 

1) 제가 묵은 LE MERIDIEN ANGKOR 호텔 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을 찍으려고 했지만 잡히질 않아서..그냥 이렇게..ㅠㅠ

 

2) LE MERIDIEN ANGKOR 호텔 인증샷 하려고 했건만..수전증 때문에..ㅠㅠㅠㅠ

 

3) 펍스트리트(pub street ) 인증샷^^

수전증 있어서 사진 찍느라 고생 했다눈..ㅠㅠ 특히 야간모드 해놓고 찍으면 손떨림 방지 기능이 해제되는 바람에..ㅠ,.ㅠ

 

4) 밤거리 사진에 담은건데 오해하지 마셔요 ㅎㅎㅎㅎㅎㅎㅎ

 

5) 사람들 정말 많은거 보이시죠?? 앞에는 저희 일행들 입니다 ㅋㅋ

 

6) 야간모드 하고서 찍어야 하는데 손떨림 방지 기능이 해제되어 불편해서 그냥 찍었어요..ㅠㅠ

 

7) 심령사진 아닙니다..ㅠㅠ

 

8) 캄보디아 사람 치고는 괜찮지 않나요..??

참고로 캄보디아 미의 기준은 여자는 피부가 하얀사람 남자는 배나온 사람을 인정해 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캄보디아 하면 덥고 강한 자외선(한국의 3배)으로 인해 대부분 사람들의 피부가 까맣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여자는 당연 미인으로 등극하게 된다고 하네요

반면 남자는 피부가 타도 상관 없지만 배가 나와야 인정 해주는 이유는 그만큼 가진게 많다는 증거라고 하네요 대부분 캄보디아 인들은 잘 먹지를 못해

살을 찌우고 싶어도 그렇게 하지 못한다 하네요....(나도 이참에 캄보디아 가야 하나..요즘 배가 나와서..ㅠㅠ)

 

9) 사진 좌측 부터 새우, 메뚜기, 거미, 번데기 입니다

그냥 지나갈까 했지만 거미가 있는거 보고 바로 사진에 담았어요^^

 

10) 나이트마켓

이곳은 펍 스트리트(pub street ) 거리와 이어져 있어 언제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펍스트리트에 술 집이 많다면 이곳은 말 그대로 야시장 술 집과 각종 의류는 물론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서 쇼핑 하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11) 그냥 지나치려 했지만 저희 일행 가운데 한분이 거미를 사왔더군요@@

이걸 어떻게 먹나 처음에는 거부 했지만 다리 한개 먹었는데 보기와 달리 꽃게 맛이 나더군요 괜이 길거리 음식 먹다 탈나는거 아닌가 햇지만

다행이 요놈 먹은 사람들 별탈 없이 무사히 귀국했습니다 ㅋㅋ 한마리 가지고 나누어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