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3일차 - 씨엠립(화려한 밤 거리 펍 스트리트(pub street ) / 나이트마켓 / 전갈+뱀술 / 뒷풀이 장소)

무적태풍용사 2015. 9. 14. 17:04

역시 여행의 묘미는 밤거리 문화를 체험해 보는게 아닌가 싶어요 물론 법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저희는 펍 스트리트 거리를 지나 나이트마켓 둘러보고 적당하게 한잔 할 곳을 찾다가 2층 으로 오픈된 가게를 찾았어요

 

캄보디아 술집은 특이하게 창문이 없는게 가장 큰 특징 이라고 해야 될거 같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순수 한것 도 있겠지만 캄보디아의 덥고 습한 날씨 덕분에 이렇게 된게 아닌가 싶네요

 

자 그럼 여기서는 나이트마켓 하고 저희 일행이 찾은 술집 둘러보고 넘어 가도록 할께요

 

1) 이쁜 장신구 많지요^^??

 

2) 역시 여성분들은 요런걸 많이 좋아 하더군요^^

 

3) 뱀과 전갈로 담근 술....@@

 

4) 저희는 나이트마켓 안쪽까지 전부 둘러보고

이제 간단하게 뒷풀이 할 장소를 찾다가 1, 2, 3층 으로 구성된 술집에 들어 와서 

2층에 오픈된 자리가 있길래 자리를 잡고 메뉴가 나오기 전에 주변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5) 2층에 당구대가 있어 좋기는 했지만 아쉽게도 외국인 오빠덜이 치고 있길래 저희는 그냥 포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사실 본인은 당구 치지도 못하지만..ㅠㅠ

 

6) 저희가 뒷풀이 장소로 잡은 술집 2층 에서 주변을 사진에 담았어요

 

7) 위에서 1층 내려다 본 모습

 

8) 너무 끝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군요

조용하게 캄보디아 밤공기 마시면서 한잔 하기에 좋은거 같아요^^

 

9)

 

10) 이곳은 저희 일행이 뒷풀이 장소로 잡은 술집 3층 인데 bar형식 이고 테이블 몇개 있던데 그냥 2층에서 뒷풀이 하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