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크아 비엔비 고수대전, 그 최강의 자리는?

무적태풍용사 2006. 5. 26. 23:15

(주)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크아 비엔비)> '고수대전' 결승전을 5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명실공히 <크아 비엔비> 최고의 지존 유저를 가리게 될 이번 결승전은 5월 28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되며, 이창훈(ID: 시립), 한봉환(ID: 러드), 유도영(ID: 주란), 고효민(ID: 도쿄) 등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초고수 유저 네 명과 김현우(ID: 법화돌이), 이경수(ID: 무술), 이홍복(ID: 왕쾌), 성광수(ID: 가발) 등 초청 공략 작가 네 명을 합해, 총 여덟 명이 참가,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자웅을 겨루게 된다.

개인전과 팀전 두 가지 방식으로 치러지는 이 날 결승전에는 우승 상금 200만원을 비롯, 총 500만원에 상당하는 상금과 부상이 걸려 있다.  또한, 이 날 현장을 찾은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배찌, 다오 인형 및 아이템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어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이 날 경기는, 게임 전문 채널인 온게임넷을 통해 중계 방송될 예정이어서, 현장을 찾은 유저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크아 비엔비> 유저들에게 고수 플레이 관전의 기쁨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5월 5일부터 5월 15일까지 열 하루 동안 동안 진행된 온라인 예선전에는 총 23만 8,000여명의 유저들이 참가했으며, 초고수 유저 중 이창훈 유저(ID: 시립)는 예선전에서 무려 5,448승을 거두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크아 비엔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주)넥슨의 강대현 팀장은 "예선에서 보여주신 유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놀라운 실력을 갖춘 초고수 여덟 분의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통해,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