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어니스와 프리키, 플레시게임으로 등장

무적태풍용사 2006. 5. 30. 23:45
글 : 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06.05.30 / 19:07]

SF 코믹 어드벤처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가 5월 30일부터 공식홈페이지(www.erf2030.com)를 통해 플래쉬 게임 ‘점프, 점프, 어프~!’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플래쉬 게임은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 형식의 어드벤처 테스트를 진행 하고 있다.

플래쉬 게임 ‘점프, 점프, 어프~!’는 ‘어프’가 지닌 SF 풍의 미래테마 맵을 배경으로 코믹스러운 느낌의 두 주인공 ‘어니스’와 ‘프리키’가 등장,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또, 개인 홈피나 블로그 등을 통해 제한 없이 공유할 수 있는 프리웨어 버전으로 제작되어 ‘어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향후 친구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어프’는 5월 30일, 미래테마의 신규 맵 ‘베링푸스 3층’을 깜짝 업데이트 한다. SF 컨셉의 미래풍 배경을 잘 살리고 있는 ‘베링푸스 3층’맵은 할로바 매니저와 스패더 아이언 등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여 더욱 새롭고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엑토즈소프트 최용수 PM은 “어프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어프’의 어드벤처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박진감 넘치는 스릴감이 플래쉬 게임을 통해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어프’ 공식홈페이지(www.erf2030.com)에서는 플래쉬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회원가입을 통해 어드벤처 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