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그루브파티, 클로즈베타 워밍업 파티 테스터 모집

무적태풍용사 2006. 7. 28. 22:34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지엔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호진)가 개발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http://www.grooveparty.com )의 클로즈베타 워밍업 파티 테스터를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8일 오후 3시부터 8월 6일 오후 10시까지 총 999명을 모집한다.

‘그루브파티’는 유저들이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청 기간 동안 본인 뿐 아니라 친구 2명에게 초대장을 발송할 수 있도록 하고, 테스터로 선정될 경우 초대한 친구 2명과 함께 클로즈베타 워밍업 파티에 참여하도록 할 계획이다.

‘그루브파티’는 최종 테스터로 선정된 999명을8월 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본격적인 클로즈베타 워밍업 파티 일정은 테스터 발표날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클로즈베타 워밍업 파티를 진행하는 동안 최고의 테스트 리포트를 작성하는 유저를 매 월 선발해 올 가을에 열리는 ‘2006 가을 세계 비보이 대회’ 를 참관할 수 있는 여행권’ (1인 2매)을 선물하고, 테스터 전원에게는 댄스와 관련된 한빛온 특별 캐라콘 5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그루브파티’는 테스터 모집과 함께 가수 주석과 이주노, 실제 게임 모셥 캡쳐에 참가한 세계적인 비보이팀 리버스와 드리프터스, 라스트포원 멤버들의 멘트와 댄스 장면을 담은 테스트 초대 동영상을 공개하고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루브파티’ 박희주 PM은 “방학동안 친구와 함께 흥겹게 즐길수 있는 ‘그루브파티’가 첫 번째 워밍업 테스터를 모집한다”며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