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엑스플레이, OBT이후 인기몰이 시동

무적태풍용사 2006. 8. 22. 22:33

KTH(대표 송영한)’파란’(http://www.paran.com )에서 서비스하고, 마나어뮤즈먼트(대표 김민삼)가 개발한 3D인라인 레이싱 게임 <엑스플레이>가 8월 18일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후 유저들로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픈베타 테스트 이후 지금까지 4일간 총 30,000명이 테스터로 참가해 <엑스플레이>에 대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보여줬으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동시접속자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KTH는 이와 같은 <엑스플레이>의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향후 지속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같은 반응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팀의 이승제 PM은 “어그레시브 인라인이라는 독특한 장르에 <엑스플레이> 특유의 스피드감이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해 <엑스플레이>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 행사를 벌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픈베타 테스트를 맞아 오는 9월 17일까지 ‘B클래스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스쿠터, 노트북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엑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x.par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