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파란게임, OCP실시로 해킹 걱정없이 게임 즐긴다

무적태풍용사 2006. 9. 1. 22:33
KTH(대표 송영한) ‘파란’(http://www.paran.com )은 9월 1일부터 파란게임 내 모든 사이트에 OCP(One Click Patch)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OCP 서비스는 게임 유저들의 PC에 윈도우 보안패치를 자동으로 설치하고 관리해 주는 서비스로 이를 이용하면 게임해킹 방지와 서비스 안정화에 기여할 수 있다. 특히, OCP는 게임과 관련된 윈도우 보안패치만 설치하기 때문에 패치의 절차를 단축시키고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OCP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파란게임에 접속하면 나타나는 OCP 프로그램을 단 한번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이후에는 실시간으로 자동 보안패치가 작동하기 때문에 파란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의 편리하게 해킹의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이번 OCP 서비스에 대해 KTH 게임포털팀 김중래 팀장은 “OCP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저들은 해킹 걱정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파란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며, 한번만 설치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유저들의 편의성을 최대한으로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해킹방지 기능은 물론 쾌적한 게임환경까지 제공하는 OC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게임 공식홈페이지(http://game.par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