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로한 서비스 1주년 기념 축제 개최

무적태풍용사 2006. 9. 13. 23:37
글 :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06.09.13 / 19:09]

YNK 코리아는 ‘로한’ 공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27일까지 전 로한 유저와 함께하는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한’은 2005년 9월 공개 서비스를 맞아 개발 기간동안 기다려준 유저를 위해 오프라인 카니발을 개최한 것과 같이 2006년 9월에는 1년동안 ‘로한’을 지켜봐 준 유저를 위해 총 7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온라인 카니발 ‘로한만의 특별한 축제’를 실시한다.

‘로한’ 1주년 기념 ‘특별한 축제’에서는 기간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파티복과 폭죽을 지급하고 아이템 드랍 확률을 대폭 증가해 전 로한 대륙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게 했으며 3일 정액 특별 요금제를 실시, 5천 캐시로 ‘로한’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매일 2개 서버에서 악에 물든 소환사로 변한 운영자들과 소환된 몬스터를 공격하는 ‘몬스터 침공 이벤트’를 실시해 박진감 넘치는 사냥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최고 몬스터 ‘이그시르트’를 물리쳐 절대유일 희귀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만날 수 있다.

YNK 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1년 동안 로한을 아껴주시고 꾸짖어주시는 등 한결같이 지켜봐 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도 처음 그 마음으로 개발과 서비스에 임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일부터 진행되는 에피소드2에서는 랭킹 퀘스트를 수행한 순위에 따라 NPC로부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서버별 1위에게 특별 제작된 로한 티셔츠를, 참여자 모두에게 노트북, PSP,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