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넥슨모바일, 액션 퍼즐 모바일 게임 ‘액션! 사다리’ 출시

무적태풍용사 2006. 9. 15. 22:37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 http://www.nexonmobile.com )은 오는 9월 21일 SK텔레콤을 통해 퍼즐 액션 모바일 게임 ‘액션! 사다리: 빨간망토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액션! 사다리’는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다리 게임’을 모티브로 제작된 액션 퍼즐 게임. 고전 동화인 `빨간모자와 늑대’ 이야기를 배경으로 삼아 새로운 형태의 퍼즐 액션 게임으로 만들었다. 쉬운 게임 방식과 고전 동화 내용을 독특하게 해석하여 위트와 유머가 넘치는 내용을 담았다.

게임 방법은 주인공 ‘빨간 망토’ 아가씨가 늑대를 피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유저는 사다리 선을 미리 설정하면 된다. 10초간의 예비 시간 동안 유저는 빠른 판단력으로 사다리의 동선을 파악하고 실시간으로 선을 연결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난이도에 따라 숨겨진 캐릭터가 등장하며 총 70여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방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은 스토리모드, 서바이벌모드, 내기모드 등 3종류로 구성되었다.

특히 최대 4명의 친구들과 사다리 내기를 즐길 수 있는 ‘내기모드’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알파벳 이니셜로 구성된 숨겨진 아이템을 습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넥슨모바일 변승환 마케팅 총괄 실장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원색의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즐 액션 게임”이라며 “추석 연휴에 맞춰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