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실크로드 국제온라인게임 대회 오는 23일 수원서 개최

무적태풍용사 2006. 9. 15. 22:40

실크로드 독일전

글로벌서비스 10개월 만에 전 세계150개국 서비스, 1천만 회원을 확보하며 기존기록들을 모조리 갈아치우고 있는 ‘실크로드온라인’이 오는 9월 23일 경기도 수원에서 미국, 독일, 일본, 싱가폴, 대만, 중국 등의 각 국가별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글로벌 대표팀과의 국제 게임대회를 성황리에 치루게 된다.

한국 대표팀을 포함한 이들 7개국 국가 대표팀들은 오는 22일 입국하여 입소 식을 마치고 난 후 게임대회에 대한 운영수칙 및 대결방법 등을 미리 숙지하고 23일 수원체육관 국제온라인게임대회장에서 운명의 한판을 벌이게 될 예정이다.

치열한 국가 예선을 거쳐 선발된 이들 7개국 대표팀들의 각오는 정말 남달라서 이 스포츠강국이라고 불리우는 한국대표팀들의 국내 대표 선발전에 대한 관심과 게임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특히, 한국 지역 예선에서의 대표팀의 선전에도 사뭇 긴장감을 피력하기도 했다.

실제로 이번 실크로드 국제온라인게임대회는 동 서양의 이 종족 게이머들이 펼치는 기량과 대립의 묘미가 흥미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가운데 현재, 국내에서는 실크로드 유럽편 FOS온라인(Fantasy Odyssey Silkroad) 공개와 맞물려 이 종족간 대결에 대한 묘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기도 하다.

23일 대회 당일, 오전 10시 개막을 시작으로 각 대표팀간 토너먼트 대전을 거쳐 오후 5시 우승 국가팀 시상으로 폐막하게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