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메이플스토리, 대표하는 ‘메이플걸’이 떴다!

무적태풍용사 2006. 9. 20. 22:23

드디어 ‘메이플걸’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20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http://www.maplestory.com )>의 새로운 모델인 ‘메이플걸’이 등장하는 신규 TV CF의 방영을 시작하고, 이와 함께 ‘메이플걸’ 캐릭터가 직접 등장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를 대표하는 5명의 신선한 얼굴은 ‘강현정(22)’, ‘정다혜(20)’, ‘서지승(19)’, ‘홍아름(18)’, ‘오가은(14)’으로 각자 게임 캐릭터를 대표하여,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TV CF는 물론 게임 내에도 등장하며 종횡무진 활약상을 펼칠 예정이다.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방영될 이번 ‘메이플걸’ TV CF는 업계에서 찾아 보기 드물게 대규모 스케일을 자랑하는 영상물로 제작되었다. 5명 ‘메이플걸’들의 변신을 테마로 제작된 시리즈물 형식의 이번 CF는 오늘, 첫 편을 공개한 후 계속적으로 속편이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TV CF 방영을 시작과 함께 본격적으로 활동을 개시하는 ‘메이플걸’들은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도 그 모습을 드러낸다. 각자 자신만의 캐릭터를 지닌 ‘메이플걸’은 게임 내에 직접 등장해 유저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0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메이플걸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는 월, 수, 금 오후 5시와 5시 30분에 메이플걸 캐릭터가 게임 내 출현하여 유저들과 함께 몬스터 습격 이벤트를 진행하며, 메이플컬 캐릭터를 만나는 유저들에게는 넥슨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한편 ㈜넥슨은 그간 철저히 비밀리에 진행되어 궁금증을 더했던 ‘메이플걸’ TV CF 및 ‘메이플걸’에 대한 다양한 소개 내용은 담은 ‘메이플걸 티져 사이트’도 오늘 게임 홈페이지 내 별도로 오픈하여 유저들의 눈길을 잡는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유저들의 눈높이에서 <메이플스토리>의 이미지를 대변할 5명의 ‘메이플걸’들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며 “게임의 재미를 더할 ‘메이플걸’ TV CF 및 이벤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이 더욱 큰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메이플걸’티저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girl.maplestory.nex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