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배틀존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무적태풍용사 2006. 10. 2. 22:20

㈜싸이더스(대표 윤강희)는 자사가 배급하고 드림메이커(대표 하상석)가 개발한 대전슈팅 게임 ‘배틀존 온라인(Battle Zone online)’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999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터 모집은 10월 2일(월)부터 10월 10일(화)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배틀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 가입 후, 우측 하단의 ‘테스터 모집 참여하기’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특정 훈련메뉴를 통해 새로운 마스터리 스텟을 찍거나 캐릭터 능력치를 변경할 수 있는 훈련장 시스템이 도입되며, 라운드가 끝나야만 리젠되는 서바이버 형식 모드가 지원된다. 또한 총기 20종과 복장 44종 등 각종 아이템이 대폭 추가되었는데, 총기의 경우 신규 총기 외에도 기본 총기의 성능을 대폭 변경하여 실데이터를 기본으로 각종 총기의 특성을 강화했다. 이와 같이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는 요소의 지원을 통해 테스터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싸이더스는 지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며, 1차 클베 종료 후 긴 공백기간 동안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팬 서비스 차원에서 훈련장 시스템과 서바이벌 모드 등을 미리 선보인 바 있다.  

‘배틀존 온라인’ 은 프로포션 넉백시스템을 통한 상쾌한 타격감과, 콘솔게임과 같은 최적의 조작감, 아케이드 이상의 완성도 등을 겸비한 밀리터리 슈팅 온라인 게임으로, 캐쥬얼 온라인게임 장르로는 유일하게 8방향 2D 아바타를 구현해 낸 차별화된 전쟁게임으로 주목된다.    

‘배틀존 온라인’ 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tzonli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