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이 11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다날(대표 박성찬)은 ㈜GnP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의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오디오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2,000명을 선발한 후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2차 클로즈베타에서는 매니악 난이도가 추가되어 기존 난이도보다 한 단계 발전, 댄스 동작과의 연계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더불어 온에어온라인의 큰 차별화 요소인 8등신 모델 캐릭터들의 의상과 스테이지, 배경음악 등이 추가되었으며 2인 멀티댄스 기능까지 제공되어 테스터들은 보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온에어온라인’은 실제 댄스를 추는 것과 같이 정확한 움직임 표현이 가능한 리얼댄스 게임으로 리듬감과 타격감이 탁월하며, 다른 댄스게임 속 캐릭터 보다 캐릭터의 팔, 다리의 리치가 길어 더 섬세하고 미려한 댄스 동작 구현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한 테스터 중 추첨을 통해 PMP, PSP, 의류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온에어온라인’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ohdio.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