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 ‘파란’(http://www.paran.com )에서 서비스하고, 이리얼라이프(대표 임성종)가 개발한 익스트림 퓨전 레이싱 게임 <X&B online>이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스노우보드를 소재로 레이싱 게임의 속도감, 아케이드 게임의 아이템 사용과 트릭의 재미까지 맛볼 수 있는독특한 시스템으로 올 하반기 캐주얼 게임의 다크호스로 꼽히는 <X&B online>의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는 오늘 24일은 오후 3시부터, 25일, 26일은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15시간동안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부하 테스트를 통한 안정성 확보와 오픈베타 테스트시 선보이게 될 다양한 컨텐츠를 미리 선보여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리오픈베타 테스트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M&C팀의 박승민 팀장은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오픈베타 테스트에는 더욱 많은 유저들이 <X&B online>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개발사인 이리얼라이프의 임성종 대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발견되는 문제점들을 모두 해결해 오픈베타 테스트에는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이번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맞이해 <X&B online>은 테스트 기간 중 2레벨이 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명품가방, PMP T43 DMB등을 증정하며, 프리오픈베타 테스트에서 사용한 자신의 캐릭터명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귀여운 캐릭터와 색다른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X&B onlin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xnb.par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