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바(Jazz Bar) 무대를 배경으로 전자기타와 키보드를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의 맵이 나온다.
윈디소프트(http://www.windysoft.net 대표 이한창)는 3D 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http://getamped.windyzone.com )’에 재즈 바 무대를 배경으로 한 ‘재즈 바’ 맵과 악기 관련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2일 밝혔다.
‘재즈 바’맵은 전자기타와 키보드를 무기로 게이머가 직접 무대에서 공연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특정 아이템을 파괴하면 전투 도중 자동으로 맵이 변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자기타와 키보드는 ‘재즈 바’맵에서만 나오는 아이템으로, 기타와 키보드 모양을 하고 있으며 상대방에게 던지면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무기 역할을 한다.
게임 시작 시 소규모의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를 배경으로 무대 양측에 위치한 방과 가운데 무대를 오가며 전투를 할 수 있는 단순한 구조이지만, 무대 위 드럼을 파괴하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역동적인 전투가 가능한 무대로 바뀌게 된다.
변화된 맵에서는 적을 맵 밖으로 멀리 날릴 수 있는 ‘번지’가 가능해, 보다 광범위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메가빔 캐논’과 ‘폭탄’ 등 다수의 무기 아이템이 언제 어디서 공격해 올지 몰라 게임의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또한 좌우 난간에 고압 전류가 흘러, 이에 닿으면 피해를 입게 되므로 항상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