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제이씨, 지스타 2006에서 화려한 쇼타임!

무적태풍용사 2006. 11. 2. 23:03

1세대 게임사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http://www.jceworld.com )는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06에서 온라인 농구게임의 대명사, <프리스타일>과 함께 2007년 서비스 예정인 신작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총 60부스의 규모로 참가하는 제이씨엔터테인먼트가 이번 지스타를 통해 소개하는 신작은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요괴들과 맞서 싸우는 액션 RPG <고스트X>와 그 동안 극비리에 제작해 온 미공개 신작 1종. <프리스타일>로 돌풍을 몰고오며 온라인 게임업계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제이씨가 야심차게 준비해 온 후속작을 공개하는 만큼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지스타 제이씨 부스의 주인공은 바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라는 것이 특징. 기업 브랜드의 틀 안에서 <프리스타일>과 제이씨의 신작들을 접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쇼케이스 형태’로 부스를 디자인했다. 컬러 또한 이에 맞춰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기업 브랜드를 상징하는 화이트, 오렌지, 블랙을 주로 사용했다. 또 각 존 마다 게임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을 전시하고 각 게임별 트레일러 무비를 상영해 지스타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는 계획이다.

제이씨는 신작들을 공개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지스타 기간 4일 동안 매일 3회씩 ‘쇼타임’ 이벤트를 갖는다. 비보이 공연, 유명 DJ의 DJ타임과 프리스타일 부스걸의 쇼케이스 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2006>도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프리스타일 운영자, 도우미와 함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프리스타일 미니리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