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는 신개념 캐주얼 FPS 액션 게임 ‘큐팡’의 서비스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http://www.QPang.co.kr )를 오늘 공개했다.
이미 캐릭터와 스크린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큐팡’은 올 겨울 본격적으로 유저들을 찾아 가기에 앞서 게임의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한 티저 사이트를 전격 오픈해 유저 몰이에 나섰다.
‘큐팡’ 티저 사이트는 캐주얼 FPS 장르의 즐겁고 발랄한 캐릭터 이미지와 함께 실제 게임의 다이나믹한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특히 FPS 게임에 어울리는 리볼버(탄창이 회전식으로 되어 있는 권총) 이미지를 차용해 게임의 특징과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다.
현재 티저 사이트에는 자체 제작한 <큐팡 동영상>, <큐팡 주제가>, <플래시 게임> 등이 공개되어 있으며, 시나리오, 캐릭터, 맵 등의 컨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처음 공개되는 큐팡 주제가는 투니버스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가수로 인기리에 활약중인 이용신 씨의 목소리가 담긴 발랄하고 깜찍한 분위기로 제작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큐팡 캐릭터를 이용한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통해 큐팡 맛보기도 경험할 수 있다.
큐팡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김필주 실장은 “티저 사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지스타에서 게임 시연을 선보이는 등 향후 일정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새로운 개념의 캐주얼 FPS 게임을 기대하는 유저들에게 티저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큐팡은 11월 지스타에서 플레이 버전에 최초로 공개되며, 연내 클로즈 베타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영문 티저 사이트도 동시에 오픈했다.
자세한 내용은 큐팡 티저 홈페이지(http://www.QPang.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