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지난 11월 2일 오후 4시부터 실시된 신감각 퓨전무협 게임 ‘용천기’ (Dragon Sky/ 龍天氣: http://www.dragonsky.co.kr )의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가 11월 5일 오전 10시에 4일간의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을 마치고 성공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일 오후 4시에 시작된 용천기의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에 관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오후 3시경부터 각 검색 포탈의 실시간 검색 순위에 ‘용천기’가 랭크되기 시작했으며, 용천기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의 검색이 급증하면서 오후 4시 30분경에는 각 검색 포탈들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TOP3안에 드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엄청나게 많은 유저들이 몰리면서 유저들의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 시간 연장 요청이 폭주하여, 소노브이 측은 테스트 시간을 연장하여 예정된 종료시간 (11월 4일 오후 7시)에서 15시간 연장된 11월 5일 오전 10시에 용천기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되었다.
용천기는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강소, 절강, 안휘 등 총 3개의 서버와 5개의 성인 채널을 포함한 총 8개의 채널을 오픈하였고, 각 서버군에서 고른 유저 분포도를 보였다. 특히 ‘혈흔 이펙트’ 등이 구현되는 성인 채널의 인기가 높았으며, 신규 도입된 정파와 사파의 경쟁구도인 파벌시스템, 친우(親友)와 의형제, 사부, 제자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커뮤니티 시스템인 ‘강호지인’ 에 대한 유저들의 호응도가 좋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타격쾌감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현재 용천기의 유저 게시판에는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의 추억을 되새기며 오픈 베타 테스트의 빠른 실시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의 소감문이 주를 이루고 있다.
절대무공 비급(秘級)을 둘러싼 강호세력 문파간의 싸움을 다룬 ‘용천기(龍天氣 / Dragon Sky)’는 기존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액션과 전투 방식을 도입하여 강호 고수들의 격투를 실감나게 표현하여 짜릿한 ‘무한 타격쾌감’을 추구하는 신감각 퓨전 무협 게임으로, 이번에 실시된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를 토대로 게임 안정성을 강화하여 조만간 오픈 베타 테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소노브이 측은 “ 용천기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가 많은 유저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테스트 종료 시간을 연장하는 등 높은 호응속에 종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 며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축적된 많은 데이터와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좀 더 완벽한 게임으로 속히 유저들 앞에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오픈 베타 테스트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