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의 1주년 기념 행사를 지난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젬파이터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1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강동구의 한 대형 PC방에서 1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은 ‘젬파이터 PC방 최강자전’을 주축으로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누어서 젬파이터 전사들이 진검 승부를 벌였으며, 운영자와 개발자들이 유저들과 함께 한판 승부를 펼치기도 하였다.
특히, 결승전에서는 젬파이터 고수들이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여지없이 드러내어 PC방의 대형 모니터를 통해 이를 지켜보는 유저의 열기 또한 뜨거워졌다.
이밖에도, ‘오늘은 젬파이터의 몇 번째 생일?’, ‘젬파이터의 직업은 몇 개?’ 등 즉석에서 간단한 퀴즈를 내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유저가 적극 참여할만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행사 말미에는 대형 케익이 등장하여 유저와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젬파이터 1주년 기념 행사를 더욱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유저는 “넓은 내부에 많은 유저들로 가득 차서 젬파이터의 한살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가 풍성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시고 유저와 함께하는 젬파이터 되기를 바란다”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