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한 비행슈팅판타지 게임 <나나이모> 내에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스타 하우스를 오픈했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탄탄한 가창력과 하모니를 자랑하는 여성 4인조 그룹으로, 최근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했으며 아카펠라와 R&B발라드 음악 등을 펼치기 위해 그룹이름을 바꾸고(구 천상지희)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3일 발매된 세 번째 싱글앨범 ‘열정(My Everything)’은 9개월 만에 국내에 내놓은 신곡으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선율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타이틀곡을 무료로 배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나나이모>게임 내에 선보이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스타 하우스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피아노와 악보, 액자와 무대, 객석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신곡 ‘열정(My Everything)’이 배경음악으로 설정돼 있어,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공연장에 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스타 하우스는 <나나이모> 게임 내 채널의 플라타너스 마을에 두 채씩, 아이라이 마을에 한 채씩 총 15채를 오픈하여 10채를 오픈 했던 ‘장리인’ 스타 하우스보다 늘어났으며, 다른 집들에 비해 소모된 캐릭터 HP(체력), MP(마나)를 훨씬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장리인’에 이어 같은 소속사인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스타 하우스가 오픈 되면서 향후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지속적인 스타 하우스 오픈을 기대할 수 있게 됐으며, 올 12월부터는 <나나이모>를 즐기는 일반 유저들도 집을 소유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비행슈팅판타지 <나나이모>는 미지의 섬 ‘나나이모’[1]에서 펼쳐지는 ‘딱지 콜렉터(collector)’들의 모험과 도전을 스토리로 제작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특히,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기본 특성에 RPG의 요소들을 대거 접목한 새로운 장르의 게임으로서 2006년 하반기 기대 신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