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PSP용 ‘펌프 잇 업 익시드’ 첫 체험 행사

무적태풍용사 2006. 11. 18. 11:36
글 : 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06.11.16 / 16:59]

스튜디오나인은 오는 11월 19일 롯데월드 이벤트무대에서 PSP게임으로 출시될 ‘펌프 잇 업 익시드’의 첫 체험 행사를 갖는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계속될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타이틀 출시 전 유저에게 선을 보이는 체험 행사다. 현장에서는 안다미로의 시뮬레이션 댄스 아케이드게임 `펌프 잇 업(Pump It Up)`의 국가 대항전인 `2006 세계 펌프 잇 업 페스티벌`의 부대 행사로 참여, 세계 각지에서 모인 펌프 매니아 에게 PSP 타이틀로 만들어진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PSP 전용 키오스크(시연대)를 이용하여 롯데월드 방문객 및 페스티벌에 참석하는 사람들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이번 행사의 가장 주목 할 만한 점은 게임 출시 후에 전개하게 될 각종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힌트와 이벤트 참여시 알아야 할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의 히든 아이템, 숨겨진 모드, 숨겨진 곡들을 모두 체험하고 플레이 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시연회에서는 선착순으로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의 포스터와 스튜디오나인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은 안다미로와 엔사이드가 개발하고, 스튜디오나인이 퍼블리싱하며 11월 말경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