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류일영, http://www.gravity.co.kr )는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많은 유저가 참여할 수 있도록 PC방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열기가 여전히 높아 많은 게이머들이 테스터 탈락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자 총 1만 명의 테스터 선발과는 별도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ragnarok2.co.kr )에 공지된 500 곳의 그리비티 가맹 PC방에 가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가맹 PC방에 테스트 계정을 대량 추가해 2차 테스트 기간인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서 밤 12시 사이에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미 2차 테스트 참가자는 1차 테스트 참여 및 즉석 당첨 방식에 따라 7,000명이 선발되었고, 추첨 선정하는 3,000명의 테스터 발표만을 남겨 놓고 있어 아직 테스트 기회를 얻지 못한 유저들에게 가맹 PC방을 통한 테스트 참여 방법은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서버 수용력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중점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차 테스트 때 선보였던 UI와 미메스 군도가 완전히 변화해 또 다른 느낌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2’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공개되는 프론테라 맵과 파티시스템, 우편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 구현을 통해 한층 풍부해진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라비티는 홈페이지 가입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최종 테스터를 선정하여 오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이미 선발된 3,000명의 즉석 당첨자들은 오늘(21일) 저녁 7시부터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영우 라그나로크2 개발총괄 PD는 “1차 테스트 후 테스터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UI를 전면 개선하는 등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의 선발된 테스터 이외에도 가맹 PC방을 통해 누구나 테스터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많은 게이머들이 새롭게 보완된 이번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응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