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의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가 2월 22일부터 2월 24일까지 3일 동안 쇼케이스 테스트로 온라인 음악 게임 시장에 첫 출사표를 던진다.
리듬 액션 게임 팝스테이지의 쇼케이스 테스트는 정식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진행하는 테스트로, 유저들에게 팝스테이지만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함께 리듬 액션 게임의 진수를 선사한다.
팝스테이지는 지난 2월 15일, 세련된 음악 게임인 팝스테이지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페이지를 선보였으며, 5일 동안 총 999명의 쇼케이스 테스터를 모집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10곡의 신나는 오리지널 음악을 배경으로 무대 위에서 6명의 캐릭터들의 화려한 댄스를 공개한다. 또한, 쉬운 조작감, 콤보 포인트에 따라 멋진 연출이 가능한 팝 시스템 등으로 전체적인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쇼케이스 테스트와 함께 티저 페이지를 통해 ‘팝스테이지에 보내는 편지’ 이벤트를 2월 22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운영, 마케팅, 개발의 전 분야에 걸쳐 유저들이 팝스테이지에 바라는 내용을 편지로 보내게 되며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팝스테이지는 정통 연주를 기반으로 손 끝으로 직접 음악을 연주하는 리듬감과 500여 가지의 각종 댄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화려한 댄스가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차세대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