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3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상해의 랜드마크 동방명주 전망대(4부)

무적태풍용사 2011. 9. 12. 18:25

동방명주 전망대는 4부를 끝으로 저희는 다음 코스로 이동 합니다^^

3부에 이어 4부 에서는 황포강을 끼고 다양한 건축물 그리고 4부에는

전망대 내 기념품점 과 먹거리 그리고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1) 황포강 과 주변 건물덜^^

 

2) 비록 법적으로 제한을 하고 있어서 각자 개성있는 건물을 올리곤 있다지만..

우리도 이런건 본받을만 한거 같은데요^^ 똑같은 비슷한 건물로 늘어선 건물들 보다는 이렇게 다양한 건물들 이라면^^

 

3) 굿~^^

 

4) 동방명주 전망대(236m)에서 내려다본 교차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네요 ㅋㅋ

 

5) 보기좋지요^^?

 

6) 동방명주 전망대 에서 상해 전경 관람을 끝내고 엘리베이터 타기 전 실내 모습^^

엘리베이터를 타고 236m에 도착을 하면 내려서 곧바로 실외 전망대로 가서 상해 전경을 관람 할수 있게 되어 있네요^^

 

7) 동방명주 전망대 에서 먹거리 구입하는 우리 일행^^

 

8) 전망대 내 다양한 기념품 판매점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