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신주쿠)-신주쿠 관광의 대미를 장식하는곳!! 도쿄가 처음 이라면 빠지지 않고 들리는 필수코스! 도쿄도청사 에서 바라본 야경~♡(1)

무적태풍용사 2012. 9. 6. 15:47

자 드디어 우리는 도쿄도청사에 도착할수 있었어요~

야경을 보기위해 숨가쁘게 움직인..^^

 

원래는 요미우리랜드 신주쿠에서 단22분거리의 자연형 테마 파크

구경 갈려고 했는데..시간을 잘못 아는 바람에..ㅠㅠ(오전 10시~16시 30분 계절별 다름)

 

어쩔수 없이 발길을 도쿄도청사 쪽으로 향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도쿄청사에 올라가 야경을 본순간 올라오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치만 한가지 아쉬운건..야경 촬영이 어렵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이정도로 어려운줄 몰랐네요..ㅠㅠ

 

평소엔 야간에 촬영을 해도 손떨림방지 모드 덕분에 흔들림이 없는데..

야간촬영 하니깐 손떨림방지 기능을 추가 할수가 없더군요..

 

수동으로 추가해야 하는지 잘은 모르겠지만..야간모드로 해놓고 촬영이 처음인

서로서는 몇번을 찍고 또 찍고 반복할수 밖에 없었네요..ㅠㅠ

 

정말이지 삼각대 없으면 힘든게 야경촬영 이더군요..

사진을 최대한 흔들리지 않게 찍는다고 찍었는데..

 

그래도 몇장은 흔들려서 과감하게 삭제 해버린..ㅠㅠ

그외 흔들린거 몇장 있긴 하지만..그래도..없으면 뭔가 허전 할거 같아..

 

기냥 다 올려 볼려구요..ㅠㅠ

그럼 저와 함께 야경보러 가실까요~~^^??

 

도쿄도청사 관련 정보는 아래 클릭 하세요^^

http://ko.wikipedia.org/wiki/%EB%8F%84%EC%BF%84_%EB%8F%84%EC%B2%AD%EC%82%AC

 

1) 도쿄도청사 건물 사진에 담으려고 했건만..흔들렸네요..ㅠㅠ

그래도 기왕 찍은거..올려 봅니다 없으니깐 다른건..ㅠㅠ;

참고로 도쿄도청사 일명 도쿄 도청은 도쿄 23구도쿄 도의 도시, 정, 촌 전체를 관할하는 도쿄 도 정부의 본부이며

건물은 세 개의 단지로 이루어져있고 각각 도시 블록을 차지한고 세 개 중에서 가장 높고 두드러진 것이 도쿄 도청 제1 본청사로

48층의 탑이 33층에서 두 부분으로 쪼개진다. 건물은 또한 지하로 3층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전망대 입장 가능한 시간은 북쪽 전망대 9:30~23:00/남쪽 전망대 ~17:30 까지이며

북쪽 전망대 1층에 있는 관광정보 센터에서는 도쿄 안내서를 무료로 배포 하니깐 앨리베이터 타기전에 꼭 챙기시는게 좋을거에요^^

 

2) 사람이 별로 없는줄 알았는데..의외로 줄이 많더군요^^

 

3) 이날 도쿄도청사 관광온 사람들 가만 보니깐 우리나라 사람과 짱꼴라가 많더군요 ㅎㅎ

물론 현지인도 있고 외국인도 있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우리나라 사람과 중국인이 많았던거 같아요^^

 

4) 앨리베이터 탑승 전 모습^^

 

5)야간이라 건물이 어떤건지 잘 모르실거 같아서..

건물 위치와 지역 등 설명 하는게 있길래 같이 올려 봤어요^^

 

6) 친절하게 한글로 표기해 줘서 알아보기 쉽네요^^

롯본기 모리타워도 올라갔는데 거긴 일본어 뿐이라..찍다가 삭제했다눈 ㅎㅎ

 

7) 딸랑 요놈이 끝이냐구요?? 에이~~설마 ㅋㅋ

 

8) 언듯보면 5번 사진과 비슷해 보이지만..전체적인 야경을 사진에 담다보니..

5번은 건물을 담은거라면..요놈은 전체적인..설명을 드리자면 신주쿠 파크타워, 도쿄오페라시티 타워 그리고 야간이라 잘 안보이지만.. 신국립 극장 이렇게 보이네요^^

신주쿠 파크 타워

세 개의 빌딩이 계단처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재미있는 빌딩.
1층에는 갤러리와 동경가스 신주쿠전시실이, 3층에서 7층까지는 리빙디자인센터 오존, 39층부터 높이는 22.6m, 52층까지는 도쿄 하야트파크가 자리 잡고 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가볼 만 한 곳이다.

출처-다음 여행  http://travel.daum.net/place/place.daum?placeid=HTCC04CTYO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