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에비스)-주상복합단지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에비스 타워, 삿포로 맥주기념관, (조엘 로뷔숑)도쿄최고의 프랑스레스토랑/데이트코스

무적태풍용사 2012. 9. 6. 13:10

우리는 다음 목적지인 에비스에 도착을 하게 되었어요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여 다른건 다 거르고 곧장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쪽으로 향했건만..

 

아쉽게도 18시 까지만 입장이 가능 하다고 하기에..

어쩔수 없이 사진만 몇장..ㅠ,.ㅠ

 

사실 저희가 에비스에 온 목적은 삿포로 맥주를 저렴하게 시음할수 있다 하기에..

온건데..너무도 아쉽더군요..ㅠㅠ 가격대가 200엔~400엔 이렇게 있다군요..

 

참고로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타워 전망대(무료) 올라가 분위기 좋다는 야경도 보시고

명품 데이트 코스 가운데 한곳 이라네요^^

 

좀 여유있게 움직였다 낭패를 봣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참고로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요기가 어디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주소 참고하세요^^

 

http://tourinfo.tourbaksa.com/tour_info/citymap/tourinfo_sub01.asp?p_idx=10&c_idx=62#645

 

자 그럼 몇장 안돼는 사진 올리고 다음 코스로 이동을 할께요..;;

 

1) 이날 저희는 에비스 역 에서 내려 남쪽 출구로 나와 열심히 에비스 가든플레이스를 찾았지만..

좀처럼 보이질 않더군요..결국 담배피는 장소에서 한참 흡연중인 현지인 아줌마의 도움을 받아 표지판을 보면서

우리가 잘못 왔다 라는걸 깨닫게 해준 기억이 나네요..혹시나 저희 처럼 에비스 역 남쪽 출그로 나오셨을 경우 찾아가시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요놈을 사진에 담게 되었네요^^ 참고로 에비스 가든플레이스는 에비스역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기 표시된 곳 에서 대략 20분?? 정도

도보로 길따라 쭈~~욱 가시면 바로 보이실 거에요 39층 짜리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타워(에비스 일대에서 가장 높음^^) 요놈만 보시면 될거에요^^

 

2) 에비스 가든플레이스에 위치한 샷포로 맥주 기념관..

저곳의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18시 까지만 가능 하더군요..혹시 가실 분들은 시간 확인 하시고 움직이세요..

특히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야경 역시 쥑인다 하니깐 연인끼리 데이트 하시기에 좋을거 같네요^^

듣자하니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도쿄 최고의 프랑스 레스토랑(조엘 로뷔숑)이 이곳에 있다 하니깐 참고하세요^^

 

3)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주변에 있는 건물인데..핸펀으로 찍었드만-0-;

 

4)

 

5) 삿포로 맥주 공장이 도심 재개발의 일환으로 치바현으로 이동하면서

그 자리에 들어선 생활,문화 복합 공간. 오피스, 쇼핑,호텔,극장,식당가,미술관 등 다목적 공간으로 설계된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죠~~기 맨뒤에 보이는게 바로 그 유명한 [조엘 로뷔숑] 도쿄 최고의 프랑스 레스토랑 이네요^^

 

6) 마지막으로 요놈이 바로 에비스 타워 입니다

높이는 39층 전망대 치고는 낮은편 이지만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기 때문에

창문을 통해 보는 분위기 좋은 야경이 정말 일품 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