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오다이바)-젊은이들의 데이트코스로 사랑받는 도시~미래도시 도쿄 오다이바/후지TV=우주정거장?? 전망대 인기도 인증샷~^^

무적태풍용사 2012. 9. 6. 11:46

우리는 파라소닉 센터 관광을 끝내고 다음 목적지인 후지TV로 향했어요

후지TV는 건물은 마치 우주정거장을 연상시키는 독특함 그리고 전망대 올라가면 도쿄만과 레인보우 브릿지가 한눈에 들어와서 그런지 인기가 많더군요

 

사실 건물 높이로 본다면 7층 정도 높이인데 인기도는 엄청 나더군요^^

이날 전망대 올라 가려고 했건만..

 

전망대 가려고 줄은선 인파..그리고 시간을 고려해서 저희는 아쉽지만 발길을 돌릴수 밖에 없었네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냥하면 섭하니깐 사진몇장 올려 봅니다 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후지TV 전망대 올라가고 싶네요^^

그럼 몇장 안돼는 사진 보시고 다음 코스로 이동해 볼까요??

 

1) 후지TV 건물 옆에서 본 모습^^

후지TV 올라가는 계단이 옆에 있더군요ㅋㅋ

 

2) 첫번째 사진과 비슷 하지만..인기도를 증명하기 위해 ㅋㅋ

 

3) 전망대 입장권 매표소

에스칼레터 타고 한참(대략 5분정도??) 올라가면 전망대 입장권 매표소가 있고

그전에는 각종 상점과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이 있더군요^^

 

4) 전망대 올라 가려고 줄을선 사람들..

전망대 가려고 했건만..아쉽게도 사람들이 너무 많고..시간도 어정쩡 해서..쩝;;

 

5) 후지TV 계단에 비치된..

계단 혹은 에스칼레터를 타고 올라가다 보면 중간 쯤 올라오면 요놈이~~^^ㅋㅋ

 

6) 아쉬움을 뒤로하며 내려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거대한 대관람차인 자이언트 스카이휠 과

각종 놀이 기구가 있는 곳으로 향하고 있길래 한컷~^^;

 

7) 후지TV 관광을 끝내고 다음 코스로 이동 하려는데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사진을 찍더군요^^

이날 무지 덥고 습했는데..사람들이 원하는 포즈 취하면서 열심히 하는거 같아 저도 한컷 ㅋㅋ

보기만 해도 엄청 더워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