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1일차 - 씨엠립(캄보디아 민속촌 11개의 특별한 민속마을, 독특한 전통춤과 음악, 공연/현물에 가까운 왕이 거주하는 성 미니아쳐 2부)

무적태풍용사 2015. 8. 3. 17:33

왕이 거주하는 성 하고 비교적 현물과 가까운 미니어쳐 몇개 올리고

캄보디아 민속촌 편은 끝내도록 할께요...정말 평일에 볼게 없네요...;;

 

여기서는 특별히 설명 드릴건 없네요..

 

<3번째 사진>캄보디아 왕이 사는 궁전을 현물에 가깝게 작게 만들어 놓은거 빼고는..

정말이지 우리나라 같으면 출입금지 +건들지 마 이런거 적혀 있기 마련인데 그런게 전혀 없더군요

그리고 사람들 역시 자연스럽게 안에 들어가 쉬고 있는 ㅎㅎ 대리만족 인가 ㅋㅋ

 

 

11개의 특별한 민속마을이 자리잡고 있기에 다양한 마을의 형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독특한 전통춤과 음악,공연을 관람하시게 됩니다.

 

(하나투어 에서 훔처옴 ㅎㅎ) 

 

캄보디아 민속촌 홈페이지(http://www.cambodianculturalvillage.com/en)

 

 

캄보디아 민속촌 안내도 가지고 있던 안내도 사진으로 찍은거에요..스캔 하려고 했건만..그놈의 pc가 문제라 ㅠㅠ

이해좀 해주셔요 ㅠㅠ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