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1일차 - 씨엠립여행(캄보디아 민속촌 11개의 특별한 민속마을, 독특한 전통춤과 음악, 공연 1부)

무적태풍용사 2015. 8. 3. 17:19

캄보디아 민속촌 처음에는 호기심 반 기대 반 이었는데...

가이드 님 말로는 이곳은 주말에 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평일은 지금 처럼 사람도 별로 없고 공연도 없고..볼거리가 없네요..ㅠㅠ

 

그래도 기왕 들어온거 사진이나 팍팍~~

 

11개의 특별한 민속마을이 자리잡고 있기에 다양한 마을의 형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독특한 전통춤과 음악,공연을 관람하시게 됩니다.

 

(하나투어 에서 훔처옴 ㅎㅎ)

 

캄보디아 민속촌 홈페이지(http://www.cambodianculturalvillage.com/en)

 

 

캄보디아 민속촌 안내도 가지고 있던 안내도 사진으로 찍은거에요..스캔 하려고 했건만..그놈의 pc가 문제라 ㅠㅠ

이해좀 해주셔요 ㅠㅠ

 

1) 공연만 보고 나올까 했지만 공연 보려고 온것도 아니고..

좀더 많은걸 보기 위해 조금만 보고 나왔어요..그중 일부 사진과 영상 올려 봅니다^^

 

2) 사진을 너무 빨리 찍어 덤블링 하기 직전 모습이 나오고 말았네요 ㅈㅈ

연속촬영 한거 같았는데 ㅠㅠ

 

 

3) 좀더 이어서 해주길 바랬는데..뭐가 그리 급한지 금방 끝나 더군요 ㅠㅠ

 

 

4) 단체로 나와서 뭐하나 했건만 쩝..

 

 

5) 중국 곡예단 이라는데 역시 대륙에 가서 봐야 진정한 곡예 같아요 ㅎㅎ

아닌가 좀더 지켜 볼걸 그랬나...근데 참고로 가이드도 말하는게 곡예 같은건 중국 가서 보시라 하더군요..

요기 뿐만 아니고 다른데도 마찬가지..ㄷㄷㄷ

 

 

6) 원숭이..............

더그덜은 덥지도 않니?? 난 아주 더워 죽는 줄 알았는데 ㅠㅠ

습도가 엄청 높더군요..우기라 그런지...근데 캄보디아는 지금이 그나마 관광하기 좋다고 하더군요 캄보디아 날씨는 크게 3개 입니다

덥고, 아주덥고, 비가 많이오는..@@ 특히 8~10월 에는 비가 너무 많이 내려 관광 하기도 힘들고 가끔 고립되는 경우도 있데요..

뒷 이야기는 난중에~올려 드리께요 ㅋㅋㅋ

 

 

7) 뭔지 모르겠지만 웅장해 보여서 살며시 찍어 봤어요 ㅋㅋ

 

8) 주말 저녁이 되면 이곳에서 여러가지 공연을 한다고 하더군요..

평일 낮에는 지금처럼 그저 공원 같은 그런 분위기 라고 할까요?? 전체적으로..

 

9) 앙코르 와트 커다란 그 커다란 돌이 어떻게 이동 했는지 짐작 하게 하는...

32년에 걸쳐 하루도 쉬지 않고 이렇게 만들다니 정말 대단하고 정교한거 같아요 단순히 쌓아 올린게 아니고 과학적인 요소가 곳곳에 많이 있더군요..

자세한건 2일차 에서 주절주절 해볼께요..ㅎㅎ

 

10) 오래전에 무슨 전쟁을 묘사한 건데...그냥 찍어 봤어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