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2일차 - 씨엠립("세계 7대 불가사의 앙코르 와트" 4부-1층 불상/스마트폰으로 별 만들었어/유적지/섬세한 부조 압사라)

무적태풍용사 2015. 8. 10. 03:39

이제 1층 미물계를 지나 2층 인간계로 올라가 볼께요^^

우선 그전에 앙코르 와트의 숨겨진 스마트폰 으로 별 만들기 가이드님 아니었음 그냥 지나칠 뻔 했는데

저희가 하고 나니깐 주변 사람들이 몰려와 많이들 하더군요 ㅋㅋ

 

 

1) 방법은 간단 합니다 우선 위치는 제 생각이 맞다면 아마도 1층 욕장 주변 입니다

통로가 십자로 만나는 지점..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지만..ㅠㅠ 교차로 같은 지역이 있을 거에요 4개의 통로가 서로 다른 방향 에서 이어져 크로스 되는..

바로 그 지점에 위와 같이 정 가운데 놓고 스마트폰 전면촬영 모드 하시고 찍으시면 됩니다 방법은 간단하죠^^??

 

2) 별 모양 사진을 찍고 이동하니 이렇게 불상이 있네요

 

3) 섬세한 부조 속에 숨어있는 압사라 조각상 그냥 지나칠 뻔 했는데 가이드 님 께서 설명 해주시는 바람에 사진에 담았어요^^

전체적인 사진도 찍은거 같았는데 없네요 ㅠㅠ;

 

압사라

춤추는 여신 또는 천상의 무희라는 으로, 앙코르 와트 회랑 벽면 새겨 인물 군상 이르는 . 수천 개의 부조 저마다 다른 표정 동작 하고 있으며,

그것 연속 동작으로 보면 편의 춤사위 만들어진다고 한다. 느리면서 우아한 압사라 댄스 좌중 압도했다.

(위키백과 참고 http://dic.daum.net/word/view.do?wordid=kkw000109931&q=%EB%B2%B5%EA%B3%A8+%EB%B3%B4%EB%A6%AC%EC%88%98)

 

4)

 

5) 여기를 끝으로 저희는 1층 갤러리를 나와 2층으로 향했어요

다음에 또 갈수만 있다면 1층 갤러리 다시 한번 보고싶네요 그때가 된다면 좀더 디테일 하게 설명해 드리께요 사진과 함께^^

 

6) 죠~기 카메라 들고 저희 일행 무리에서 이쪽을 보고 계신분 그분이 바로 저희 팀 현지 카메라맨 이십니다^^

 

7) 2층 올라가기 전에 1층 주변을 카메라에 담아 봤어요

이 나무 뭔가 좀 이상하지 않나요?? 아닌가?? 아니면 말~고 ㅋㅋ

나무 위에 또다른 나무가 함께 자라고 있는데..관심 없으시면 패쭈~~

 

8)

 

9)

 

10) 앙코르 와트 1층 편 끝내고 이제 2층 올라가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