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캄보디아

[캄보디아여행]3일차 - 씨엠립(룰루오스 유적지 프레아 코(크메르어-성스러운 황소))

무적태풍용사 2015. 8. 24. 00:20

자 여기서는 사원이긴 사원인데 아이들 놀이터로 변해 버린 룰루오스 유적지를 가보았어요

사진에는 애들 모습을 담지 않았지만..한편으론 좀 그렇더군요..아니 어쩌면 그만큼 친숙하다 는 뜻일까요??

 

자 그럼 룰루오스 유적지 알아보고 가야겠지요??

 

(위키백과 참조 https://ko.wikipedia.org/wiki/%ED%94%84%EB%A0%88%EC%95%84_%EC%BD%94)

 

신뢰할 수 없는거라 일단 하나투어에 나와 있는 내용 나중에 스캔해서 올리도록 할께요 ㅎㅎ

일단 위치가 남동쪽 이라는데 하나투어는 남서쪽 이라고 나오네요..

 

그럼 유적지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1) 그냥 차타고 이동중에 찍은거라 그다지 설명은 ㅎㅎ

근데 내가 왜 찍은거지..?? 캄보디아는 정말 차타고 이동하면서 찍을 만한게 없더군요 -0-

 

2) 여기가 아마도 룰루오스 유적지 근처일거에요

 

3) 버려진 유적지...관리하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관리를 하는건지 마는건지 ㅎㅎㅎ

 

4)

 

5)

 

6) 반데스레이 사원에 비하면 뭔가 빈약해 보이죠 ㅋㅋ

 

7)

 

 

8) 일행분과 한컷..^^

 

9) 이걸로 끝내고 다음 코스로 넘어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