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확 달라진 ‘SP JAM’, 드디어 클로즈베타 돌입!

무적태풍용사 2006. 5. 10. 18:44

㈜EGN Interactive에서 개발하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http://www.ncsoft.com )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엔씨’(http://www.plaync.co.kr )에서 서비스 될 예정인 온라인 스노우보드게임 ‘SP JAM’(Super Park Jam)이 오늘부터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Closed Beta Test)에 돌입한다.

SP JAM은 지난 4월28일부터 5월9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하였으며, 테스트는 오늘부터 오는 21일까지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새벽 1시 사이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존의 설원 슬로프 뿐만 아니라, 고층 빌딩과 지하철 공사장을 배경으로 한 ‘시티 스테이션’ 맵, 사막의 송유/송수 시설을 배경으로 하는 ‘오아시스’ 맵을 새로이 추가하였으며, 개성있는 캐릭터에 맞춰 다양한 의상, 아이템 등을 장착할 수 있는 상점 기능도 선보일 계획이다.

방향키와 단 3개의 키만 사용하여 라이딩, 점프 등 다이나믹한 여러 트릭을 구사할 수 있는 SP JAM은 기본 게임모드인 스피드 모드를 비롯하여, 공격과 방어가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라이딩 時 사용하는 아이템 모드 및 양 팀으로 나눠 승부를 겨루는 팀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CBT를 통해 네트워크와 클라이언트 안정성 및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을 점검할 예정”이라면서, “보다 나은 SP JAM이 되기 위해 유저들의 요구를 적극 수렴, 반영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언급했다.

SP JAM CB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jam.playn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