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대항해시대 온라인, 5차 대해전, 에스파니아의 두번째 공격

무적태풍용사 2006. 5. 18. 22:37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을 통해 서비스하는 시뮬레이션 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5차 대해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대해전의 공격국은 군인 강국의 에스파니아가 그 주인공.

특히, 에스파니아는 지난 2차 대해전에서 프랑스, 베니치아와 연맹을 맺고 모든 서버에서 대승을 거둔 바 있어 이번 대해전에서도 그 승패여부에 벌써부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그런 만큼 19일 진행될 공격 대상국 선정 투표에도 게이머들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가운데, 공격국 에스파니아의 강력한 군사력에 대비한 방어국의 준비상황도 더욱 철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치열한 접전이 예고되고 있다.  

5차 대해전을 위한 공격 대상국 선정 투표는 19일 오후 3시부터 23일 오전 6시까지 진행되며, 본격적인 전투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해상전투를 통해 게이머들의 참여가 크게 늘고 있다”며 “특히 이번 5차 대해전은 지난 2차 대해전의 공격국인 에스파니아가 다시 한번 공격국으로 선정, 영토 확장의 야망의 실현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방어국도 그만큼 탄탄한 철벽수비태세를 갖출 것으로 보여 접전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