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http://skidrush.hangame.com )’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1만
명의 테스터를 24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9월 5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2차 테스트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선발하는 1만 명의 신규 테스터와 지난 1차 테스터에 참여했던 999명의 게이머가 함께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본적인 차량 육성 외에도 공성전 개념의 ‘채널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돼, 테스터들은 레이싱팀(길드)을
구성해 각 서버에 존재하는 채널을 점령하기 위한 열띤 경쟁을 펼치는 등 레이싱과 RPG의 결합을 통한 이색적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퀵서비스/체이싱/퀘스트/배틀존 모드 외에 주행 중 불시에 돌발 과제가 주어지는 ‘인스턴트 미션’ 모드가 추가되고
12대의 플레이어카와 36개의 배틀존 트랙이 새롭게 더해져, 게이머들은 보다 다채로운 액션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게임은 ‘스키드러쉬’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채널전’ 시스템 소개 및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동영상 가이드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강화해 게이머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황경민 NHN 액션게임팀장은 “’스키드러쉬’는 레이싱 게임에서는 아직 생소한 공성전
개념의 ‘채널전’ 을 도입해 게이머들이 레이싱 게임의 스릴 외에 전략적인 재미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게임의 안정성 및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게임이 자체 개발한
‘스키드러쉬’는 카툰 랜더링 그래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좌충우돌 레이싱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지난 6월 실시한 1차 테스트에서 도로 역주행,
추격전, PVP 등 다양한 액션성을 통한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