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http://www.ncsoft.com )의 리니지Ⅱ는 게임을 즐기는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게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05년부터 펼쳐오고 있는 ‘한걸음’ 캠페인의 2006년 업데이트를 9월 13일(수)에
실시한다.
“더 편하고, 더 재미있고, 더 안전한” 게임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되고 있는 ‘한걸음’ 캠페인은 그동안 리니지Ⅱ의
게시판과 1:1 문의를 통해 접수된 게임 내 개선 희망 사항들을 반영하여 최고의 게임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함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평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고객들의 게임 내 이동을 손쉽게 도와줄 “코어타임 서비스”를 비롯하여
자신의 화물을 맡긴 곳 뿐 아니라 리니지Ⅱ 월드 내 어느 마을에서도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 버프창이 대폭 확장되며 퀘스트 창도
최대 36개가 표시될 수 있도록 개선된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리니지Ⅱ의 ‘한걸음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Ⅱ 공식
홈페이지(http://www.lineage2.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