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아크로드, 공성전 시스템 전격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9. 25. 22:32

NHN게임스㈜(대표 김병관)가 개발하고 NHN㈜가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대작 ‘아크로드(ArchLord)(http://www.archlord.com )’는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을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아크로드’의 공성전 시스템은 본격적인 아크로드의 등장을 위한 핵심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은 휴먼, 오크, 문엘프 세 종족 별 공성을 배경으로 절대 군주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와 관련해 회사측은 우선 테스트 서버(매일 12~24시, 12시간)를 오픈해 휴먼 종족의 엠플라인 성을 공개하고 매일 오후 4시와 9시 두 번에 걸쳐 각각 한 시간 동안 길드간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한 공성전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회사측은 원활한 공성전 시스템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서버에서 생성되는 모든 캐릭터에는 기본적으로 60레벨을 부여하고 길드 생성 최소 인원을 10명으로 축소하는 등 특별 운영 정책을 마련했다.

또한 테스트 서버에서는 경험치 및 아이템/겔드 드롭률이 10배로 상향 설정돼 게이머는 공성무기인 투석기, 수성무기인 가드타워 등 공성전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이종석 ‘아크로드’ 담당 PD는 “공성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핵심 콘텐츠로 아크로드 시스템의 주춧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테스트 서버에서의 점검을 통해 시스템 안정성에 완벽을 기하고 진정한 ‘아크로드’의 묘미를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특별 추석 아이템 드랍, 추석 관련 속담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