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포츠게임의 대명사 <프리스타일>로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1세대 게임기업,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http://www.jceworld.com )가 게임업계에 도전할 야심만만한 인재를 찾아 나선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월)부터 11월 9일(목)까지 제 3기 공채 신입사원 모집을 위해 전국 14개 대학에서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와 올해 2회에 걸쳐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인재를 채용해온 제이씨는 이번 3회 채용설명회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열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3일(월)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한양대학교, 부산대학교, 전남대학교 등 서울과 지방의 14 개 학교를 직접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는 백일승 부사장을 비롯한 제이씨의 임원진들이 직접 회사소개에 나서 더욱 눈길을 끈다. 언제나 독특한 게임의 장르를 개척해온 제이씨의 도전문화와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제이씨의 비전을 보다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임원진들이 발벗고 나선 것. 실무에서 일하고 있는 출신학교 선배 직원들의 직무 소개 및 Q&A 시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게임업계에 취직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이번 채용 설명회에 참석하여 참석증을 제출하는 학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스타 초대권, JCE 텀블러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캠퍼스 채용설명회 사이트(http://www.jceworld.com/recruit )에서는 11월 14일(화)까지 게임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 분야에 걸쳐 온라인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서류 심사에 합격하면 지원 분야에 따라 1차 실무진 면접, 2차 프리젠테이션 면접의 순으로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와 올해 상반기 캠퍼스 채용설명회와 공개채용을 실시했으며 , 여름 방학에는 게임업계 최초로 전략기획캠프 진행을 통해 신입사원을 채용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경우 사내 직무 교육과 워크샵을 거쳐 현재 밸류센터, 개발센터 등 각 분야에서 그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장기적 안목으로 우수 인재를 채용하고, 인재들을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데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글로벌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이씨엔터테인먼트에서 게임 업계를 함께 이끌어갈 야심 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고 밝혔다.
제이씨 캠퍼스 채용 설명회 및 공개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http://www.jceworl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