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11월 3일,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 이하 어프>의 신규 플래시 게임 2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한, 플래시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3일부터 11월 24일까지, 플래시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및 루빅스 큐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 되는 <어프>의 신규 플래시게임은 ‘둥글게둥글게’, ‘두리두리’ 두가지로,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웹 전용 게임이다.
특히, 2종의 게임에는 ‘어니스’와 ‘프리키’가 주인공으로 등장, <어프>의 개성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어, <어프> 이용자들에게 게임 외 부가적인 재미요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둥글게둥글게’, ‘두리두리’ 의 업데이트로 <어프> 공식 홈페이지(http://www.erf2030.com )에는 기존의 ‘점프점프’, ‘볼리프팅’ 을 포함해 총 4개의 <어프> 플래시 게임이 서비스되며, 플레이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랭킹 시스템도 추가된다.
<어프> 개발실 이세민 실장은 “독특하고 개성있는 콘텐츠를 지닌 <어프>는 개발 초기부터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 왔다.”며 “플래시게임은 <어프>가 지닌 독창적인 게임 색깔을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