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효성 CTX, ‘지스타 2006’ 일정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11. 8. 23:10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06’에 참가하는 효성 CTX가 ‘지스타 2006’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우선, 효성 CTX(대표: 김성남) 측은 9일 오후 3시 30분, 공식 기자 간담회를 통해 효성 CTX 사업 및 파트너사들과 논의 중인 향후 협력 사업에 관한 소개의 자리를 마련한다.

또한, 효성 CTX의 대표 게임인 SF 메카닉 온라인 FPS ‘랜드매스’ (개발사: 웨이포인트㈜, 대표: 정준석)는 행사장 내 부스를 마련하고 전시 및 시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랜드매스’는 총 상금 1,000만원 이상이 걸린 대형 클랜 토너먼트 이벤트를 개최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진행 예정인 “클랜 서바이벌, 적자생존(適者生存)!” 은 예선을 통과한 우수 클랜과 추가 선발된 도전 클랜 간의 경기로 진행된다. 총 16개의 클랜이 참가할 예정이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모래츠 액션 피규어 1기,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클랜 이벤트’ 참가 신청 모집은 9일 정오까지이며, 랜드매스 홈페이지(http://www.landmass.co.kr )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그 밖에 10일부터 12일까지 ‘랜드매스 비보이 퍼포먼스’, ‘랜드매스 영상퀴즈’,’랜드매스걸과의 한 판 승부’, ‘랜드매스 코스튬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효성 CTX의 이병조 본부장은 “효성 CTX’로 사명을 확정하고, ‘지스타 2006’을 통해 공식 데뷔무대를 갖는 만큼 앞으로 ‘효성 CTX’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며, “처녀 출전하는 게임전시회인 만큼 관람객들의 직접 참가와 체험을 통해 보다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