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네이비필드, 20일부터 부분유료 서비스로 전환

무적태풍용사 2006. 11. 8. 23:27
글 :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06.11.08 / 20:32]

에스디엔터넷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네이비필드(www.navyfield.co.kr)를 오는 20일부터, 월 정액 요금제에서 부분유료 서비스로 전환한다.

부분유료 서비스 전환 따라, 프리미엄 계정을 비롯하여 수병이나 함선 등 일부 아이템만 유료로 판매되고, 기본적으로 이용 시간이나 레벨 제한없이 누구나 네이비필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에스디엔터넷은 네이비필드 부분 유료 서비스와 더불어, 게이머들의 편의성과 커뮤니티를 강화하기 위해  ‘네이비필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최대 128명의 게이머가 참여하여 항구를 소유하기 위해 함대간 해상 전투를 벌이는 `항구점령전`을 오는 20일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맹 PC방에서 네이비필드를 플레이할 경우, 일반 게이머들에 비해 보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플러스 룰`을 도입할 계획이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비필드 공식 홈페이지(www.navyfiel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네이비필드는, 당시 주요 참전국이었던 일본, 미국, 영국, 독일의 유명 함선을 역사적 고증에 따라 사실적으로 구현한 해전게임으로, 최대 128명이 한 배틀룸에서 대규모 PVP 함대전을 벌일 수 있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일본, 중국에서 순조로운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