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i(www.sbs.co.kr)는 ㈜류엔터테인먼트 (대표 류지수, www.Ryu-en.com)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2D 횡스크롤 RPG 게임 ‘원더킹 (Wonder King)’의 1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이하 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됐던 이번 CBT 동안 원더킹은 1차 클로즈 베타 임에도 높은 완성도와 서버의 안전성, 문제 해결을 위한 GM들의 적극적인 운영 모습 등을 보여 주었다. 또한 테스터들은 게임 내의 레시피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를 원더킹 만의 매력으로 뽑았다.
특히 이번 CBT 에서는 GM과 원더킹을 아끼는 유저들간의 공감대 형성이 게임 내에서 뿐만 아니라 게시판으로도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시엘’ 이라는 GM 캐릭터는 CBT 기간 동안 게시판과 게임내에서 ‘시엘씨’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독차지 했고, ‘가브리엘’이라는 GM 캐릭터는 특유의 입담으로 유저들에게 ‘개그GM’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벌써 유저들은 2차 CBT를 손꼽아 기다리며, 테스트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 게시판을 방문하여 앞으로 일정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SBSi 게임사업팀 김영석 팀장은 “원더킹의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며, 여러가지 수정사항 및 많은 분들의 좋은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2차 CBT 에서는 강화된 미션 시스템과 조합 시스템 등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탄탄한 게임' 원더킹을 선보이겠다.” 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CBT 기간 동안 진행된 “모든 게임기를 다 가져라!”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과 원더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wonderking.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