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위메이드, G★2006에서 활짝 웃다

무적태풍용사 2006. 11. 14. 22:40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2006’의 나흘간의 행사가 모두 끝났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지스타2006 어워드’ 에서 <창천 온라인> 이 수상하며 전시회를 마감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위메이드 부스에 마련된 < 창천 온라인 > < 청인 > 시연존은 자리가 빌 틈이 없었고 ‘창천 온라인 배틀존’ 에서 경기가 열릴 때마다 평균 50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들어 열띤 응원을 펼쳤다.

특히 < 창천 온라인 > 개발팀이 직접 시연도우미로 활약, 생생한 설명과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행사 마지막 이틀 동안에는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았다. 익살스러운 캐릭터가 귀여운 <청인> 시연존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었다.

한편 위메이드 마케팅 신동준 팀장은 “이벤트, 경품에만 관심을 갖는 주객이 전도된 상황이 생길 수 있는 게 이런 전시회이다”며 “그러나 이번 행사에선 무엇보다 < 창천 온라인 >,
< 청인> 시연존에 줄을 서고 집중하는 유저들을 보며 긍정적인 결과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이번 전시회에 < 창천 온라인 > < 청인 > 외에 개발중인 < 카일라스 > < 네드 온라인 >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동양 사상과 설화를 바탕으로 한 < 청인 >, 크리쳐라고 불리는 생명체가 세상의 구성요소를 만들었다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가진 < 네드 온라인 >은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