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파란’(http://www.paran.com )의 게임포탈 사이트 ‘파란게임’은 지난 12월 5일부터 엔채널(대표 황규형)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레이싱 게임 <아크로 엑스트림>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11월 21일 채널링 서비스 발표 이후 2주만에 ‘파란게임’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는 <아크로 엑스트림>은 레이싱 게임의 스피드감과 FPS의 호쾌한 타격감을 겸비한 FPS 레이싱 게임으로 ‘파란게임’의 풍부한 유저풀과 대규모 마케팅을 바탕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게임포탈팀의 김병수 과장은 “파란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훌륭한 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더욱 많은 유저가 <아크로 엑스트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아크로 레이스>를 개발한 ‘엔채널’에서 개발한 <아크로 엑스트림>은 지난 8월 10일부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자동차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기존 레이싱 게임에서는 즐길 수 없는 다양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하는 <아크로 엑스트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ccrox.par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