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소식(정지중)┓/스펠본

스펠본 연대기 뮤직비디오 공개(매력적인 목소리 여성보컬 "샤인")

무적태풍용사 2006. 12. 25. 14:17
06.12.12 15:06 [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추천수 1

프록스터 스투디오즈는 유럽 MMORPG 스펠본 연대기(The Chronicles of Spellbor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펠본 연대기는 네덜란드 개발사인 스펠본 인터내셔날에서 제작 중인 게임으로, 이번에 공개되는 뮤직 비디오는 네덜란드 출신의 인기그룹인 위딘템테이션(Within Temptation)의 최신 싱글곡인 ‘The howling’이라는 곡이다. 위딘템테이션은 1996년에 결성된 유럽 고딕 메탈스타일 그룹으로, 메탈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극적인 음악적 요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스펠본 연대기의 공식 트레일러에는 6분에 이르는 뮤직비디오의 화면이 스펠본 연대기의 배경과 캐릭터등 게임 이미지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보컬인 샤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스펠본 연대기의 게임 분위기가 잘 어울려져 한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프록스터 스투디오즈는 네달란드 현지에서 국내 로컬라이징 작업에 대한 준비를 진행중이며 내년 상반기에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프록스터 스투디오즈의 박문해 대표는 “현재 남아 있는 가장 큰 숙제는 스펠본 연대기에 대한 한글화 작업이다”라며 “실망시키지 않는 한글화 작업을 통해 멋진 스펠본 연대기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펠본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spellbor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ithin Temptation ‘The how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