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데코온라인 '시공찬가'로 서비스 재계

무적태풍용사 2006. 8. 23. 23:00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수영)에서 서비스하고 락소프트㈜에서 개발한“시공찬가(구. 데코 온라인)” 가 오는 8월 24일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재계한다.

새로운 타이틀‘시공찬가 (時空讚歌)-a song in the space-time’는 시공에 메아리 치고 다시 돌아온다는 의미심장한 의지를 표명함과 동시에 시공찬가만의 신비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새로운 타이틀에 걸맞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시공찬가의 개발팀은“기존의 중•저 레벨 유저들이 사냥하던 것이 힘들었던 점을 보완하여 pet시스템이 도입 되고 탈 거리도 9월초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한층 다양한 재미로 유저들의 냉철한 평가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시공찬가 홈페이지도 24일 재 출범에 맞추어 새롭게 전면 개편되었고, 재출발을 기념하여
8월 24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8월 24일 오픈 일부터 9월 6일까지는‘시공찬가’의 재출발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첫 번째 이벤트는 특정 NPC와의 대화 후 30분 동안 물리, 마법공격력이 증진되는‘시공의 메시지’. 두 번째, 풀 파티(6인)시 경험치가 3배 보상되는‘의기 투합’그리고 세번째로 여름의 끝자락을 마무리 할 수 있는 ‘비치 페스티벌’은 게이머들이 해변에서 정해진 수의 수박 몬스터를 잡고 부채 아이템 및 수영복을 얻는 이벤트이다.

24일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며, 각종 이벤트 및 업그레이드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igong.uzoo.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시장에서 이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다양한 게임시스템을 강점으로 꼽는 ‘시공찬가’의 개발팀은 “24일 재출발을 단행함으로써, 국내 유저들을 위한 보다 알찬 게임으로 한 단계 나아가고, 더욱 발전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며 긴장된 심정을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