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로한, [에픽3:혼돈의 시대] 1차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8. 23. 23:02

로한대륙의 ‘혼돈의 시대’가 첫번째 베일을 벗었다!

㈜YNK Korea(대표 윤영석)은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http://www.rohan.co.kr )의 세 번째 이야기 [에픽3 : 혼돈의 시대(The Chaos)]가 테스트 서버를 통해 60% 이상 분량의 컨텐츠를 1차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9월까지 [에픽3 : 혼돈의 시대(The Chaos)]의 순차 공개를 약속한 ‘로한’은 이번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로한대륙’의 극대화된 전투양상을 예고함과 동시에 죽음의 마신 ‘이그시르트’를 중심으로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는 ‘라콘던전 4(死)층’을 공개했다.

죽음의 공간이라 불리는 ‘라콘던전 4(死)층’은 파티 및 그룹단위의 경쟁을 통해 보스 몬스터인 ‘이그시르트’를 쓰러뜨리는 새로운 경합의 장으로 일반 몬스터 역시 고지능·고레벨로 구성돼 로한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혼란의 시대를 맞아 ‘로한대륙’ 전역에 퍼져있는 몬스터들이 반란을 일으킴에 따라 대대적인 몬스터 위치 변경이 진행됐으며 혼돈의 어두운 기운으로 대륙 내 총 7구역이 오염돼 이전보다 더욱 악한 기운을 풍기는 신종 몬스터 10종을 만들어냈다.

이 밖에도 유저간의 경쟁을 통한 새로운 형식의 퀘스트가 등장, 매주 정해진 시간 내 수집, 몬스터 킬, 달리기 등 여러 종류와 다양한 난이도의 퀘스트를 완료한 상위권의 유저들에게 보다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게 된다.

YNK Games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에픽3:혼돈의 시대]가 공개됨에 따라 고레벨을 위한 대규모 컨텐츠와 함께 전투 및 사냥을 위한 다양한 변화가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강화된 운영정책 또한 조만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픽3:혼돈의 시대] 2차 공개 및 본 서버 적용일은 조만간 공식 홈페이지(http://www.rohan.co.kr )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